대명동에 위치한 40년된 중국집. 매화반점에 다녀왔다.

토토검증

대명동에 위치한 40년된 중국집. 매화반점에 다녀왔다. 꿔바로우 말고 바삭한 옛날 탕수육이 먹고싶다던 남편이 검색하다 찾은집이다. 일단 주차난이도 높은편이다. 작은 주택들이 다닥다

동료들과 훈련을 마치고~ 점심을 먹기위해 들렸지요^ 포항 북구 기계 경주 안강 중국집 만리장성 검색 : 포항 북구 기계 중국집 자장면 자짱면 짬뽕 중화비빔밥 잡채밥 동네맛집 만리장성

후기 서호짬뽕 통영짬뽕맛집 통영중국집 맛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함께해 참으로 맛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먹어보는 맛 특색있는데다 맛까지도 최고의 듯

의정부에서도 #삼삼해물 자주 시켜 먹었는데.. 그게 거제도에 있거든요. ㅎㅎㅎ 드뎌 실물을 영접하나 했는데 그런곳 다 놔두고~~ #거제도중국집 이라니 의정부에도 중국집은 흔한데.

부산 광안리 중국집, 광안리 맛집 :: 민락동 면마스터 재료 본연의 깊은 그 맛을 살려서인지 첫 맛보다 디자인한 게 끝으로 갈수록 중독적인 맛이라 해요. 이곳에서는 장기간의 다른 분들

광안리중국집 면마스터 퓨전중식 가성비갑 주위 분들이게도 언제나 변함없이 추천하는 맛집! 자극적이지않고 깔끔담백한게 취향저격 음식양도 많았으며 메뉴 맛도 좋고 잘먹었습니다! 주위

즐겨찾지않는데 깔끔한 중식당에가서 먹는 중국음식은 좋아하거든요 ㅎㅎ 마침 동네 광교에 큰 중식당이 생겨 가족 모시고 한번 다녀오고, 가족끼리 외식했는데요. (광교배달중국집은 광

불향러버들 모여라! 광안리 중국집 [면마스터] 식구들과 이용하려 하는 곳, 동창 모임도 굿 광안리 면마스터 음식퀄리티와 종류도 맘에들어서 제입맛엔 똭! 음식도 하루빠른 시간 내로 나

상하이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광려천동로 26 추석 때 고향에 내려갔다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중화요리 상하이 식당이 들렀다. 배달하시는 분들이 가게에 소속되어 일하시는

산본역 맛집 츠츠허허 산본점 중국집 맛집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본역에 위치하고 있는 츠츠허허라는 중국집을 소개할까해요 여기는 특히하게 가성비가 좋드라구용 그리고 양도

협재바다를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한곳 ! 제주 협재 중국집 면차롱을 소개해드릴께요 🙂 협재 면차롱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80 협재 면차롱 주소 :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8

말총입니다! 지난번 다녀온 차이나타운에서 새로운 짜장면집을 또 파봤어요 갈때마다 같은곳만 가긴 싫잖아요( •̀ .̫ •́ ) 그래서 현지인맛집이라는 미광에 갔어요 여기는 차이나타운 메

광안리 중국집 면마스터 불짬뽕과 퓨전요리 훌륭한 맛, 멋진 분위기, 시간 나면 친절한 서비스가 한 자리에! 양도 풍부하고 밥 그 맛이 현명한 것도 훌륭한 음식들로 인해 만족감이 가득

양산 동면 중국집 자꾸 생각나는 곳 갔다 온 지 꽤 되었는데 다시금 생각나는 곳이라 사진을 뒤적뒤적 찾아봤어요 저는 어릴 때부터 자장면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 짬뽕과 자장면 중에 선

찍었습니다. (몰래 ㅋㅋ) 해물간짜장밖에 없어서 베리 빡이 쳤지만 해물을 빼줄 수 있다하여 저는 노말간짜장으로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썩 친절하진 않네요. 역시 중국집 3친구 간장,고추

뚱이삼촌입니다. 청주세무서 갔다가 근처에 있는 복대동 중국집 화청궁으로 점심먹으러 왔어요. 외관부터 중화요리 전문점 느낌이 났습니다. 아직 12시 전이라 빈테이블이 많았는데 다먹고

것 같습니다. 같이 간 일행들은 맛나게 드셨고 외진곳이라고 생각했는데도 혼밥하러, 가족, 연인들이 찾으러 많이 오고 계셨습니당 ㅎㅎ 요약 1.당진에서 유명한 중국집 다녀오고 싶으신분

광안리맛집 광안리중국집 면마스터 기운이 적절한 편이라 저녁 먹기 좋았었답니다! 식자재를 아끼지 않고 때려부으신 느낌! 일하시는 분들 다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동네에 맛집생겨 지인

11:00~22:00, 브레이크 15:00~17:00. 월요일 휴무, 주차는 가게 앞에 2대 정도 가능 #중식당장가 #반여동중국집 #군만두 #깐풍새우 #유린기 #누룽지탕 군만두 좋아하시는 분이 계셔서 일단

단양에서 가장 맛있는 중화요리 전문점 샹하이 샹하이 샹하이 샹하이 트위스트 추면서 먹어도 맛있는 중국집이에요 짜장면만 먹어도 맛있는 집이 바로 여기잖아요 규모도 크고 모임하기도

광안리중국집 면마스터 스모크짜장면 진짜 맛있음! 그때 가서 먹어서 이제야 배가 포만감으로 가득찬 차는 느낌이라는 곳이에요! 광안리 면마스터 다른 곳에 있는 곳에서 맛보는 것 하고는

중동1로19번길 30 11:00-20:30‘화요일휴무’ ***-***-**** 주차는 해운대 구청 주차장이용 해운대 구청맛집 짬뽕밥맛집 중국집 신화루 한달에 두번이상은 꼭 시켜먹는 최애 중국집 신화루를

안녕하세요. 또아인입니다! 도삭면 먹으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급 방문하게 된 건대 입구 근처 흠향원 쌀국수를 소개해볼까 해요. 레쯔고~~ 흠향원쌀국수 서울특

광안리중국집 불맛나는 이색짬뽕 탕수육맛집 면마스터 식사 중에 느껴지는 따뜻한 분위기와 둘이서 맛있는 평상시에 식사를 즐길 수 있던데 해보면 멋스러운 듯했지요! 완벽한 조합이라 해

어디맛집을뿌셔볼까나~ 지인이 의왕에 중화요리맛집 짬뽕과 잡채밥이 존맛그잡채인곳이있다해서 들린곳은 의왕중국집 화차이 귀여운인형이 입구에서 반겨준다ㅋㅋㅋ 포장과 배달도가능한

3, 4개월 전에 올라온 글을 읽어보고 가게를 방문하면 거의 가격이 다 올라있습니다ㅜㅜ 사장님들도 어렵기는 하지만, 거의 500원씩은 안 올리고 다 1000원 이상씩 인상을 하시더라고요.

동네에서 맨날 #홍콩반점 만 갔었는데 곧 이 동네를 떠나니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동네 중국집인 “수짬뽕” 에 가봤다 점심에 항상 사람이 많고 저녁에 아저씨 분들이 앉아 계셨기 때문에

광안리 중국집 면마스터 이름만큼 만족! 가성비도 잘 되어 있었고 인스타컷 하기에도 무척이나 좋네용 역시나 맛있고 모든분들이 친절하시고~ 당장에 와봤었는데 사진에서 보던것보다 그보

제주 조천 중국집 별짬뽕 ▪️운영시간 11:00~20:00 ▪️매 주 월요일 휴무 별짬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109 1층 #제주짬뽕 #제주중국집 #제주조천중국집 #별짬뽕 #제주맛집

각 지역마다 로컬맛집이 있습니다. 전주시에도 요란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중국집이 있지요. 바로 우석대 한방병원, 예수병원 주변에 있는 만금당. 언제부턴가 사람들이 많아져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