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또 입맛이 없거든요!! ㅎㅎ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

사설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커뮤니티

먹튀검증

메이저사이트커뮤니티

메이저사이트

요즘 제가 또 입맛이 없거든요!! ㅎㅎ 근데 왜 찜닭이 너무너무 먹고싶은거에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집 대봉찜닭 본점 가서 먹고 왔지요!! 여기가 친구때문에 알게된곳인데요! 여기가

안녕하세요! 현디입니당!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바로!! 안동가볼만한곳 안동 찜닭맛집 종가찜닭입니다!! 안동가볼만한곳 종가찜닭은 안동구시장 안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매장 외부

데 없나? 급하게 검색하다 찾은 소문난 안동찜닭!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가능하고, 전화로 선주문 하면 식당 가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다! 소문난안동찜닭문현점 부산광역시 남구 고동골로

못했어요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드디어 그 핫한 #마라로제찜닭 !!! 배민으로 고고!!! 마라로제 찜닭 매운맛 500원 추가 마라토핑세트 2,500원 추가!!! 여러분 맛은 매운맛으로~ 토

불가 (골목 좁음) 2. 맛: 보통맛이 신라면 정도인데, 매콤! 깍두기도 직접 담그시고, 동치미도 최고. 3. 밥 볶는게 없어서 아쉬움 ㅠㅠ #고추찜닭 #이수맛집 #이수데이트 #찜닭맛집

쫑 어제는 친한 언니랑 동생이랑 사당역 파스텔시티 찜닭집에서 점심을 먹었지요. 우리가 주문한건 순살찜닭이었는데 살이 좀 퍽퍽한것 말고는 양념도 괜찮고 당면도 많아 잘 먹었는데요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오늘은 점심에 다녀온 ‘봉추찜닭 고양삼송점’ 리뷰 해드릴게요. 식당 외관:) 봉추찜닭 고양삼송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송로 33 e편한세상시티삼송1차 상가 2층

보이는 간판 중 가장 익숙한 곳으로 고고! 메뉴는 어렸을 때부터 너무 좋아했던 봉추찜닭 봉추찜닭 영업시간 11:00~21:00 휴무일: 백화점 휴무일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 디큐브

장군찜닭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530 삼정브리티시용산 상가2층 노베이스로 필기 잘 조져놓고 일찍 점심 먹으려고 찾은 찜닭집 더포 갈지 두찜 갈지 고민하다가 장군찜닭으로 결정

안뇽 Hi Hi~ 세종CGV에서 영화 보고 봉추찜닭에 내돈내산 으로 다녀왔오여!! 봉추찜닭(세종CGV점) 영업시간 10:00 ~ 21:00 매일 14 :30 ~ 16:30 브레이크타임 주차장 O ***-***-**** 들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저는 찜닭을 일주일에 3번 먹어요. 닭 요리를 매일 먹는 편인데 오랜만에 두찜이 생각났지 뭐예요~ 행사 이벤트(증정품)을 주면 이상하게 꼭 주문하는 바보 같은 사

두찜 신메뉴 정복자 마라로제 찜닭 뿌셔! 요즘 두찜에 꽂혀서 자주 시켜먹고 있는데 신메뉴로 마라로제 찜닭이 있어서 시켜먹어봤어요 저는 마라는 좋아해서 기대되는 메뉴였는데 남편은

이전부터 먹고싶었던 두찜신상 <마라로제찜닭>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 개인적으로 마라탕을 좋아해서 기대가 되었던 신메뉴에용! 마라로제찜닭 23.8 (보통맛, 기본순살) 마라로제찜닭은

매콤한 로제찜닭 오랜만에 두찜에서 로제찜닭 주문했는데 부드러운 닭고기의 고구마 사이드 토핑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지요~! 특히 두찜은 로제찜닭의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보통

중앙찜닭 안녕하세요. 맛집 리뷰로 돌아온 Sunki 입니다. 안동 여행 Day1에서 있었던 곳 중 하나가 바로 안동 찜닭 맛집이었죠. 그중에 한 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안동찜닭 골목에는 정

견디죠? ㅋㅋㅋ 집에 에어컨은 있지만 실외는 찜통이잖아요ㅋㅋ 안동 구구찜닭이예요ㅋㅋㅋ 어른들은 찜닭 아이들은 양념반 후라이드반ㅋㅋ 찜닭도 맛있는데ㅋㅋ이집 양념치킨 작살 맛남ㅋ

맛집을 찾다가 대봉찜닭 본점을 방문했어요 여기는 경성대와 부경대가 있어서 정말로 학생들에게도 SNS 핫플로 인기가 많은 곳이죠~ 근처에 찜닭집이 많이 있는데도 대봉찜닭 본점이 젤로

송정동닭볶음탕 해운대술집 연제구닭똥집 부산연산동닭똥집 대남찜닭 해운대마린시티닭발 해운대묵은지닭도리탕 좋은곳 많지만 이중 고민이시라면 장인도리 한 번 선택해 보세요 묵은지닭

맛을 자랑하는 #부경대찜닭 #대봉찜닭본점 은 집에서 엄마가 해준것 같은 정성스런 음식들이 감동적인 식당인데요 ~!!^^ 대봉찜닭 본점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19번길 34 1층 대봉찜닭 #리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오늘은 두찜 수원인계점에서 마라로제찜닭을 시켜먹었던 내돈내산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참고로 저는 마라는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ㅋㅋ 마라탕 딱 한 번 먹어보

깔끔한 분위기에 주변 대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대연동 찜닭 맛집 대봉찜닭 본점은 학생들이 굉장히 많이 찾는 곳인데요 가격대비 푸짐한 양은 기본! 신선한 닭으로 바로 조리해 차려져

근처 찜닭집중에 제일 핫한곳으로 유명한 부경대찜닭 대봉찜닭 본점이에요 바로 근처 대학가라 친구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이고요 특히 연말연시 모임에 딱 좋은 대봉찜닭 본점이에요 대봉

엄청난 맛을 자랑하고 있는 부산 경대 맛집 대봉찜닭 본점이에요 오전 11시부터 오픈하고 있는 곳이고요 친절한 서비스와 기가막힌곳은 먼곳에서 온 관광객분들도 단골이 된게 만드는 대봉

많이 찾는 맛집인 [강릉부성불고기찜닭] 주 메뉴는 낙지찜닭, 고추장불고기 찜닭, 안동 불고기 찜닭이 있다! 해물의 시원한 맛이 일품인 낙지찜닭 ㅎㅎ 강릉역 인근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화요일 (뼈해장국), #수요일 (닭개장), #목요일 (맑은소고기무국) #금요일 (육개장) ♡오늘의 국 #시골된장찌개 – 5000원, 10000원 ♡엄마손세트 #순살찜닭 – 5000원 #나물무침 – 3000원 #

숨은 맛집인 강릉부성불고기찜닭에 다녀왔어요. 자리에 앉아서 낙지 찜닭을 주문하였답니다. 싱싱한 배추와 야채들과 함께 등장하는 낙지찜닭 처음에는 낙지랑 당면 그리고 야채들 먼저

점심을 먹기 위해 들린 맛집인 강릉부성불고기찜닭에 다녀왔답니다. 강릉부성불고기찜닭은 신발을 벗고 들어오는 테이블 좌식세팅이예요. 다른 찜닭들과는 확실히 다르게 쑥갓과 배추가

감자도 많고 잡내 하나도 안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앞으로 부평에 찜닭 먹으러 오면 여기만 올듯! 강추드립니다! 봉추찜닭 인천부평점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72번길 20 2층

동궁찜닭 조선대점 광주광역시 동구 필문대로273번길 30-3 남은 소스에 참기름 김 뿌려서 꼳 슥슥 비벼드시고요 우동사리 혹은 당면 사리 추가하십쇼 짱이니까…

습관성 배달은식 두찜 시래기찜닭 시래기 찜닭 짭쪼름한 시래기 당면 감자 양파 닭이 들어있어요 밥 반찬으로 국물에 밥 비벼서 밥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 두찜 시래기찜닭 가격 27.800원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